2025년 05월 05일(월)

이마트, 화이트데이 낭만 더해줄 맞춤형 상품 할인가에 판매

사진 제공 = 이마트


이마트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3월 14일까지 이마트앱을 통해 초콜릿, 캔디, 젤리 전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각각 10·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캔디와 초콜릿 대표 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츄파춥스 미니', '페레로로쉐 T24 다이아몬드'와 '페레로로쉐 콜렉션 T24'는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베트남산 망고젤리인 '다이롱 케오데오 망고젤리'와 '그린 망고젤리'를 신규 판매하며, 달콤한 망고맛과 새콤한 그린망고맛 두 가지 맛으로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는 하트 모양의 안심 스테이크가 있다.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화이트데이 안심 스테이크'는 한 덩어리로 온전한 하트 모양을 갖췄으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적합하다.


화이트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와인도 준비되어 있다.


가볍고 달달한 맛의 와인을 초저가 혜택가로 제공하며, 대표적으로 '아리온 모스카토 다스티 DOC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프랑스산 '비앤지 프리미엄 스파클링 샤도네이'도 같은 조건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뉴질랜드산 '싱글 픽 리저브 말보로'를 6입 박스로 기획하여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혜택가에 판매한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 담당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대비해 특별한 선물로 신상품과 단독 상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마트만의 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