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0일 에센허브는 '피부가 편안해지는 에센허브 타운'을 컨셉으로 팝업 스토어를 꾸몄다고 밝혔다. 트러블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부터 많은 고객이 몰려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티트리 진정크림 기획세트는 전일 대비 1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반영하며 향후 매출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에센허브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농축된 티트리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티트리 오일은 100% 티트리 잎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진정 치트키'로 사랑받고 있으며,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트리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에는 다양한 조형물과 거울을 배치해 시선을 끌고, 내부에는 제품 테스트 존과 영상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에센허브 타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된다.
티트리 진정 크림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티트리 오일은 1+1 한정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센허브 파우치나 미니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올리브영 에센허브 브랜드관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계절과 상관없이 트러블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오프라인 채널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