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한신포차가 스무 살 청년들에게 마성의 '닭발'을 저렴하게 제공하며 닭발 중독자들을 양산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한신포차는 '너의 스무 살을 응원해! #00년생'이벤트를 공지했다.
오는 31일까지 2019년 첫 성인이 된 2000년생들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닭발을 먹을 수 있는 행사다.
정상가 1만 7천 원이 아닌 무려 8천 500원 '반값'으로 '한신 닭발'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한신 닭발'은 한신 포차의 대표 안주 메뉴로 칼칼하고 쫄깃한 맛에 높은 마니아층을 가졌다.
닭발을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주먹밥과 함께 곁들여보자. 고소한 주먹밥과 매콤한 닭발의 조화는 천국의 문을 열게 만든다.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신분증과 더본쿠폰 앱에서 내려받은 한신포차 '00년생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00년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는 모두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50% 할인은 첫 주문 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아쉽게도 포장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시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행복이란 무엇인지 알게 해 줄 한신포차의 '한신 닭발'과 함께 새해를 산뜻하게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