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밀크티' 하면 떠오르는 공차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7일 공차코리아는 오는 금요일까지 밀크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이즈업' 혜택을 해준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기존 공차 회원뿐 아니라 신규 멤버십 앱에 가입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다.
회원들에게는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공차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확인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어제(17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늘 혜택을 이용한다면 화·수·목·금 총 네 번 사이즈업을 '공짜'로 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연말,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한주 내내 사이즈업 혜택을 드리기로 했다"면서 "때 이른 한파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를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를 고집하는 이들이라면 아이스 밀크티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동안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단,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시즌 메뉴도 이벤트에서는 제외된다.
이벤트 제외매장은 명일역점, 오크밸리점, 인천국제공항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