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액션 코미디 영화 '정보원'이 첫 번째 예고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개봉 마케팅에 돌입했습니다.
지난 30일 배급사 영화특별시SMC가 '정보원'의 첫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정보원'은 강등 처분을 받은 후 열정과 의지, 수사 감각을 모두 잃어버린 전직 에이스 형사 오남혁과 굵직한 사건 정보를 제공하며 부당한 이익을 챙겨온 정보원 조태봉이 예기치 않게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정보원' 1차 예고편 / 영화특별시SMC
허성태가 오남혁 역을, 조복래가 조태봉 역을 맡아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인공 오남혁은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비밀 작전에 참여하지만, 어설픈 행동으로 인해 계속해서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냅니다.
'정보원' 1차 예고편 / 영화특별시SMC
반면 정보원 조태봉은 뛰어난 직감과 정보 수집 능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의리보다는 한탕주의를 추구하는 인물입니다.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두 남자는 예상하지 못한 사건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협력하게 됩니다.
작품에는 서민주, 차순배, 장혁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입니다.
'정보원' 1차 예고편 / 영화특별시SMC
특히 예고편에는 진선규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허성태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김석 감독이 연출한 '정보원'은 제24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개막작으로 초청받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탄탄한 연출력과 배우들의 열연, 경쾌한 스토리와 유머가 어우러져 영화제 공개 직후부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어 개봉 전부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