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 추웡"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명품 주얼리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원영은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하늘하늘한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장원영은 완벽한 목선과 어깨, 쇄골 라인을 드러내며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고운 바디라인, 프로페셔널한 촬영 자세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장원영 옆에 놓인 화려한 꽃다발이 더욱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새신부 같은 장원영의 모습에 "너무 예쁘다", "천사 같다", "누가 꽃인지 모르겠다", "하얀 드레스 입으니까 공주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원영은 현재 주얼리를 비롯해 금융, 가전, 통신, 네일, 헬스케어, 주류, 증권, 슈즈, 뷰티 디바이스 등 각종 광고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XOXZ'로 컴백 활동을 성료했습니다.
아이브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새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IVE WORLD TOUR 'SHOW WHAT I AM')을 시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