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성해은이 최근 등산을 즐기며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으나 누리꾼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성해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등산, 내 첫 산, 속리산… 근데 또 가고 싶은 이 미친 등산의 매력 뭐죠. 등산 같이 가줄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등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성해은이 지인들과 함께 속리산을 등반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정상에 도착한 뿌듯해하는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Instagram '__haeppy'
특히 회색 브라톱과 레깅스를 착용한 성해은의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 라인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군살 없는 등 근육과 늘씬한 몸매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팬들은 "속리산의 핫걸", "몸매 AI인가?", "멋지다" 등의 댓글로 호평을 보냈습니다.
반면 일각에서는 "산에서 브라톱은 좀", "보는 사람 민망하다", "너무 보여주기 식 아닌가"라는 의견도 내놨습니다.
성해은은 2022년 방영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정현규와 커플이 돼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지난 4월 결별설이 불거졌습니다.
Instagram '__haeppy'
정현규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플랜2' 인터뷰에서 성해은과의 관계에 대해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밖에 말을 드릴 수 없을 거 같다"고 언급해 사실상 결별을 시사했습니다.
현재 성해은은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