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월)

친척동생 결혼식서 포착된 강하늘... 하객들과 일일이 사진까지 찍어줘

배우 강하늘이 친척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스냅사진 업체의 공식 채널에는 결혼식 참석한 강하늘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ㅇ르 사로잡았습니다.


해당 업체는 "이런 친척오빠가 있으면 세상 참 든든하고 따뜻하겠구나 싶었던 날. 예식 내내 환하게 웃으며 한분 한분 따뜻한 인사를 건네며 사진까지 찍어주시던 강하늘 배우님"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2025102813583856137_l.jpgInstagram


공개된 영상에서 강하늘은 신부대기실에서 친척동생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후 강하늘은 축사를 담당하여 부부가 될 친척동생과 신랑에게 진심 어린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isp20251028000343.800x.0.jpg Instagram


특히 강하늘은 하객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수수한 스타일링과 함께 선한 미소가 인상적이었던 강하늘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게시글이 올라온 후 강하늘의 따뜻한 인품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친척오빠가 강하늘이라니", "인성 진짜 좋아 보인다", "진짜 너무 부럽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강하늘은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 출연했습니다.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분),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