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하시2' 이규빈, 미모의 여자친구와 곧 결혼한다... 프러포즈 사진 공개

'하트시그널2' 스타 이규빈, 여자친구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


'하트시그널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규빈이 여자친구 안선미에게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18일 안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said yes!"라는 글을 게재하며 기쁜 소식을 알렸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sunmi____'


안선미는 게시글을 통해 "규빈이의 서른세 번째 생일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나를 보며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줬다"라고 감동적인 순간을 전했습니다.


또한 "태어나 처음 받아보는 백송이 장미도 한 아름 안았다"라며 프러포즈 현장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묘사했습니다.


프러포즈 현장의 감동적인 순간


안선미는 "저녁 식사하던 레스토랑에 'Perfect' 노래까지 흘러나왔다는데 놀라고 우느라 기억이 안 난다"라며 당시의 감격스러운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규빈이가 준비했을 모습을 떠올리니 눈물이 줄줄줄 나지만 정신 차리고 일단 yes, yes, yessssssss!"라고 프러포즈를 수락했음을 기쁘게 알렸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sunmi____'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는 두 분 너무 축하드려요", "이날을 기다렸다고요 세젤예 커플 축하드려요", "마음 가득가득 담아서 진심으로 축하해요 언니 너무 뭉클"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습니다.


이규빈과 안선미의 프로필


이규빈은 2018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1993년생으로 만 나이 32살인 그는 서울대 재학 중이던 25세에 5급 행정고시에 합격한 수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해군 대위로 복무했으며, 현재는 국무조정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gyubgyub'


안선미는 패션, 뷰티 등 각종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순미다'를 운영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23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이번 프러포즈로 더욱 단단한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