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취득 소식 전해
원더걸스 출신 가수 혜림이 새로운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지난 14일 혜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취득했어요!"라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Instagram 'wg_lim'
그녀는 이와 함께 취득한 자격증과 상장이 나열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혜림은 "시우·시안이와의 시간을 더 아름답고 의미 있게 만들고 싶어 시작한 공부 정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아직 모르는 것이 투성인 엄마지만 ^^;;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영어와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마음 다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도 함께 전했습니다.
혜림의 다재다능한 활동과 가정생활
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에 합류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20년에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했습니다.
Instagram 'wg_lim'
그녀는 2022년 2월 장남 시우를 출산했으며, 출산 2년 만인 지난해 6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같은 해 12월에 건강한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언어 능력이 뛰어난 혜림은 한국외대에서 중국 외교 통상학을 전공할 정도로 영어와 중국어에 능통합니다. 이러한 언어 실력을 바탕으로 현재 KBS 영어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외국 책 번역 작업과 함께 첫째 아들 시우의 유치원에서 영어로 동화 구연을 해주는 재능기부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