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원더걸스' 혜림, 깜짝 근황 공개... 유치원서 영어 수업하더니 일냈다

원더걸스 혜림,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취득 소식 전해


원더걸스 출신 가수 혜림이 새로운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지난 14일 혜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취득했어요!"라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wg_lim'


그녀는 이와 함께 취득한 자격증과 상장이 나열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혜림은 "시우·시안이와의 시간을 더 아름답고 의미 있게 만들고 싶어 시작한 공부 정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아직 모르는 것이 투성인 엄마지만 ^^;;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영어와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마음 다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도 함께 전했습니다.


혜림의 다재다능한 활동과 가정생활


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에 합류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20년에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wg_lim'


그녀는 2022년 2월 장남 시우를 출산했으며, 출산 2년 만인 지난해 6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같은 해 12월에 건강한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언어 능력이 뛰어난 혜림은 한국외대에서 중국 외교 통상학을 전공할 정도로 영어와 중국어에 능통합니다. 이러한 언어 실력을 바탕으로 현재 KBS 영어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외국 책 번역 작업과 함께 첫째 아들 시우의 유치원에서 영어로 동화 구연을 해주는 재능기부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