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최현주♥' 안재욱 "무대서 키스신 찍으며 사랑 시작돼"

안재욱, 아내 최현주와의 로맨틱한 인연 공개


배우 안재욱이 아내인 배우 최현주와의 특별한 첫 만남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image.pngSBS '미운 우리 새끼'


지난 10일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한 안재욱은 아내와의 로맨스가 시작된 흥미로운 계기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했습니다.


방송 중 코미디언 허경환의 어머니는 안재욱이 출연했던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키스신을 언급하며 "근데 저거 진짜 합니까?"라고 질문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이에 MC 서장훈이 "아내와 집에서 저 장면을 보셨을 거 아니냐"고 묻자, 안재욱은 "아내도 직업이 배우고, 무대에서 키스하면서 아내와 사랑이 시작돼서 (키스신을) 이해하는 편이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했습니다.


안재욱은 키스신을 아내와 함께 시청할 때의 상황도 재현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보고 그러면 씩 웃고 (주먹으로 툭 친다)"라며 부부 간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image.pngSBS '미운 우리 새끼'


연기와 현실 사이, 프로페셔널한 배우 부부의 이야기


MC 신동엽이 "작품 하다 사귀게 되면 키스의 농도가 달라지지 않냐"는 재치 있는 질문을 던지자, 안재욱은 오히려 더 프로페셔널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공연 들어가기 전 연습 기간 때 사귀기 시작했는데, 실제 공연 때는 티가 날까봐 오히려 더 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image.pngSBS '미운 우리 새끼'


그는 또한 "(우리) 둘 관계를 다른 눈으로 바라볼까봐 오히려 더 신경쓰였다"고 덧붙이며, 연인 사이였지만 작품 속에서는 더욱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유지하려 노력했음을 강조했습니다.


안재욱은 2015년 최현주와 결혼해 현재 딸과 아들,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