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 준비? 남성 호르몬 검사부터 62억 자가 매입까지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최근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그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성호르몬)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영상에서 김종국은 절친한 친구들과 함께 남성 호르몬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습니다.
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영상 소개글에는 "더 늦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아니, 가족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두려움을 무릅쓰고 정자 검사를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즐겁고 건강한 2세를 위한 노력! 우리 모두 힘냅시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병원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김종국은 "예전부터 이 검사를 해야한다고 계속 생각을 했었다. 오늘 마음을 먹고 검사하러 간다"며 "제 나이가 50살이 다 되간다. 이제는 너무 늦으면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이는 향후 결혼과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그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정자 검사 결과, 김종국의 놀라운 건강 상태 확인
친구 쇼리가 "자연임신을 생각하느냐. 아니면 병원의 힘(시험관 시술)도 생각하느냐"고 질문하자 김종국은 "물론 자연임신이 된다면 좋다. 그래야 아내가 덜 힘드니까. 아무래도 시험관 시술이 여성분들이 고통을 많이 받으신다고 하는데. 가능하다면 강력한 정자의 파워로(자연임신이 되길 원한다"고 답했습니다.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며칠 후 다시 병원을 찾은 김종국은 놀라운 결과를 받았습니다. 그는 절친들 중에서 정자 수와 정상 모양 부분에서 1등을 차지했고, 운동성에서는 3등을 기록했습니다.
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담당 의사는 "검사 결과 종합을 해보면 (김종국이)정자 개수가 현저하게 많아서, 김종국 님이 제일 좋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김종국의 남성호르몬 수치는 9.96으로, 이전 검사 때보다 더 높은 수치를 보였습니다. 의사는 이에 대해 "(김종국이) 워낙 운동을 많이 하셔서 좋은 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62억 원을 전액 현금으로 강남 논현동 70평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집이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에 대해 김종국은 "내가 나중에 결혼하면 신혼집이 될 것"이라고 밝혀 결혼에 대한 계획을 간접적으로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