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가 내놓은 '셀러리 모양' 클러치 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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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에서 산 셀러리를 들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명품 브랜드가 내놓은 '셀러리 모양' 클러치 백이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는 최근 셀러리 모양의 '세다노 백'(Sedano Bag)을 출시했다.
모스키노는 제품을 제작할 때 음식에서 영감을 받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상 '세다노 백' 역시 셀러리를 모티브로 했으며 가격은 웹사이트에서 배송료를 제외하고 4810달러(한화 약 66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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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작업&음영으로 사실감 더해...자매품으로 바게트 백까지
이 제품은 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해 제작됐으며, 디지털 프린트 기술로 입체감을 극대화했다. 셀러리 잎 부분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두 가지 색 팔레트로 사실감을 더했다.
특히 잎은 깊이, 조화 및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녹색 음영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모스키노 측은 "이 백의 독특한 디자인이 '불경한 정신의 상징'이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장난기 넘치는 접근 방식을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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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본 누리꾼들은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 "부자들이 일반인 코스프레 하는 거냐", "가격 미쳤네", "우리 동네 마트에 더 저렴한 가격에 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스키노는 셀러리 클러치 백과 함께 바게트 빵을 떠올리게 하는 '바게트 백'도 함께 출시했다.
합성 가죽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1295달러(한화 약 177만 원)이다. 브랜드는 "해당 제품은 자유로운 사치스러움을 반영했다"며 "지퍼를 자유롭게 여닫을 수 있어 내용물을 꺼내기 편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