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7일(일)

'사랑의 불시착' 양경원이 옆에서 지켜본 뒤 몰래 폭로한 현빈 인성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사랑의 불시착' 배우 양경원이 함께 드라마 출연 중인 배우 현빈의 인성을 폭로(?)했다.


지난 12일 양경원은 OSEN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현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N '사랑의 불시착' 배우진에 관한 솔직한 고백을 전했다.


그중에서도 많은 이의 눈길을 모은 건 바로 드라마 주인공 리정혁을 소화 중인 현빈에 관한 언급이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정혁 캐릭터의 부하 표치수 역을 맡은 양경원은 젠틀함 가득한 현빈의 의외의 면모(?)를 털어놨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을 떠올리던 양경원은 그에 대해 "남자가 봐도 정말 멋진 사람"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양경원은 "현빈이 생각보다 개구쟁이"라고 전한 그는 "조곤조곤하고 얌전한 것 같은데 개구지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진중한 모습 속에 장난기가 많다고 전한 것이다. 


그는 "사람을 편하게 만들어준다. 과묵한 건 아니다. 하지만 아주 외향적인 성향도 아니다"면서 "하지만 주변을 많이 챙겨주려고 노력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샀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충만한 배려심에 관해 양경원은 "티를 딱히 내지 않는데도 배려심이 느껴진다. 정말 분대장 같다"고 덧붙여 팬들의 마음에 설렘을 안겼다.


해당 인터뷰를 접한 누리꾼은 "현빈 역시 멋있다", "개구쟁이 같은 모습도 보고 싶다", "드라마 잘 보고 있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양경원과 현빈이 함께 출연 중인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