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7일(일)

다시 여자들 사이서 유행할 '90년대 파격 브릿지' 선보인 오늘(10일)자 슬기

인사이트Twitter 'Seraph_Luminou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가 공항에서 초록색 브릿지 머리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레드벨벳은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Red Velvet Arena Tour in Japan - La Rouge in 2020' 콘서트에 참석하고자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출국에 앞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공항에 배웅을 나온 팬과 취재진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넸다.


웬디를 제외한 네 명의 멤버 모두 개성 넘치는 공항 패션을 뽐냈으나, 그중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은 건 슬기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eraph_Luminous'


슬기는 연예계를 선두하는 패셔니스타인 만큼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슬기는 초록색 브릿지가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영롱한 머리 색상은 슬기의 도도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초록색 브릿지 염색을 하고 등장한 슬기는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eraph_Luminous'


인천국제공항을 순식간에 화보 촬영지로 만들어버린 슬기의 우아한 자태는 보는 이들을 매혹시키기에 충분했다.


평소 착용하는 의상과 아이템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슬기이기에, 그의 달라진 근황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1일부터 3월까지 히로시마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가나가와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Red Velvet Arena Tour in Japan - La Rouge in 2020'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euluv_94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