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주세요.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최근 탈퇴한 멤버 데이지의 폭로로 '조작 그룹' 논란에 휩싸인 모모랜드.
모모랜드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고 그간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눈물을 펑펑 쏟았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모모랜드는 신곡 'Thumbs Up'으로 1위 후보에 오른 비오브유를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멤버들은 1위라는 말을 듣고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떴다.
이어 모모랜드 멤버들은 연신 눈물을 흘리며 "일단 MLD 회사 식구들 감사하다. 저희를 힘써주시는 스태프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net '엠카운트다운'
모모랜드 멤버들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모랜드 되겠다"며 "너무 감사드리고, 언제나 믿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신나게 무대 할 수 있다. 더 행복 주는 모모랜드 되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연이은 논란과 멤버들의 탈퇴로 구설수에 자주 올랐던 멤버들은 감회가 새로운 듯 보였다.
멤버들이 수상 후 울컥해하는 모습에 팬들이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네이처(NATURE), DONGKIZ, 드림노트(DreamNote), 모모랜드, 미료, 미아(Mia), VERIVERY, 비오브유(B.O.Y), CLC, SF9, ANS, ATEEZ, MCND, ENOi, 이진혁, 일급비밀, KARD, 희(HEE) 등이 출연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