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7일(일)

최애 캐릭터 '펭수' 똑닮은 꼬꼬마 펭귄으로 변신한 벤틀리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방송인 샘 해밍턴의 두 아들이 새로운 초통령 펭수에게 푹 빠진 모양이다.


특히 벤틀리는 아예 펭수 코스프레를 한 채 방송에 나타났다. 두 아들의 간곡한(?) 요구를 전해 들은 펭수가 직접 벤틀리를 보러 찾아오는 사건이 발생했다.


9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벤틀리와 펭수가 만나는 장면이 담긴 312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벤틀리는 펭귄 모양의 옷을 입고 나타났다. 통통한 배와 앙증맞은 얼굴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해밍턴은 "요즘 펭귄 캐릭터(펭수)가 굉장히 핫하지 않냐"며 "펭수에게 푹 빠졌다. 조금 있으면 남극에 갈지도 모르겠다"고 하소연했다.


이날 해밍턴네 가족은 오랜만에 눈썰매장을 찾았다. 그러나 두 아들은 줄곧 "펭수가 보고 싶다"며 크게 기뻐하지 않았다.


그런데 갑자기 멀리서 펭수가 얼굴을 드러냈다. 펭수는 시그니처 송인 '엣헴송'을 부르며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펭수가 등장하자 윌리엄과 벤틀리는 해맑게 미소를 지었다.


특히 윌리엄은 펭수가 '펭하'를 외치자 "윌하"라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펭수와 윌벤져스가 만나는 내용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312화는 오는 12일 밤 9시 15분 방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Naver TV '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