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7일(일)

10년 전 9:1 경쟁률 뚫고 '사단장 운전병'으로 군 복무 했던 정해인의 운전 실력

인사이트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정해인이 완벽한 운전실력을 뽐내며 또 한 번 여심을 훔쳤다.


지난 7일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는 절친인 배우 은종건, 임현수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정해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정해인은 비가 오는 미끄러운 길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코너링을 선보이며 능숙한 운전 실력을 뽐냈다.


함께 탄 친구들은 "코너링이 예술이시네", "해인이 운전 잘해"라며 편안한 승차감에 만족을 표했다.


인사이트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이와 함께 정해인이 9: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사단장 운전병으로 복무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정해인은 "육공이라는 커다란 2.5톤 차를 몰았다"며 은근슬쩍 자기 자랑을 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드라이브 내내 흠잡을 데 없는 운전 실력을 뽐냈다.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코너링은 기본, 단 한 번도 급정거하거나 급출발을 하지도 않았다.


인사이트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운전대를 잡은 정해인의 모습은 듬직한 남친미로 여성 팬들을 감탄하게 했다.


팬들은 "애기 같아서 미필인 줄 알았는데 멋지다", "운전 잘하는 남자 너무 멋있다", "운전도 잘하다니 갓벽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Naver 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