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arpers_breez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
그런 최강창민이 비연예인 여성과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다"라며 한 매체를 통해 불거진 최강창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최강창민은 지인을 통해 현재 여자친구를 알게 됐으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Instagram 'harpers_breeze'
영원히 우리들의 마음속 '꽃오빠'였던 최강창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훈훈한 일상 모습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최강창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리며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훈훈함과 청량감이 넘치는 일상 속 최강창민은 순둥한 눈매, 높은 콧대, 갸름한 턱 선으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Twitter 'BeautyMin_SCM'
조막만 한 얼굴에 키도 훤칠한 최강창민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많은 여성의 마음을 훔쳤다.
더불어 최강창민은 파란색, 빨간색, 흰색 등 화려한 색의 옷을 즐겨 입으며 남다른 패션 감각까지 뽐내기도 했다.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최강창민의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최강창민은 내년 1월까지 일본 투어를 통해 무대에 있는 모습을 계속해 보여줄 예정이다.
Instagram 'changmin88
Instagram 'harpers_breeze'
Twitter 'BeautyMin_S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