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7일(일)

엑소 매니저 해준 장성규에 콘서트 티켓 챙겨준 '인성甲' 찬열

인사이트Instagram 'jangsk83'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대세 방송인 장성규가 엑소 찬열에게 콘서트 초청을 받으며 누리꾼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28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찬열이는 인간이 아니다. 천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성규와 찬열이 대화를 나눈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형님 혹시"라고 말문을 연 찬열은 엑소의 콘서트 일정과 함께 "보러 오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jangsk83'


찬열은 소속 그룹 엑소의 올해 마지막 단독 콘서트인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닷]'(EXO PLANET #5 -EXplOration[dot])을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의미 깊은 자리에 초청된 장성규는 "오우 자리가 없을 텐데 이렇게!!"라며 감동한 내색을 한껏 드러냈다.


장성규는 "혹시 30일 가능할까요"를 물으려다 실수로 "혹시 30일 부탁드려요"라고 답하며 보는 이의 웃음보를 터트리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angsk83'


장성규의 답변에 찬열은 센스 있게 "두 장이면 괜찮을까요!?"라고 답장하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두 사람의 남다른 우정에 누리꾼은 "보기 좋다", "찬열은 진짜다", "매니저 인연으로 장성규 챙기는 찬열이 너무 착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장성규는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엑소 일일 매니저로 나서며 찬열과 친분을 쌓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jangsk83'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