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메구리튜브'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AV 업계의 레전드 여신, 메구리가 한국 팬들의 집에 방문해 선물을 나눠준다는 '역대급' 이벤트 공약을 지켰다.
앞서 한국 팬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던 메구리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자택 방문' 이벤트를 개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4일 메구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국에서 팬분들을 만났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YouTube '메구리튜브'
영상에서 한국에 방문한 메구리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과감한 산타 의상을 입은 채 공약대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메구리는 총 5명의 남성 팬들을 찾았다. 식당과 회사, 자택 등 장소도 다양했다.
메구리는 팬들과 오붓하게 식사도 같이하고 간단한 게임도 진행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영상에서나 보던(?) 여신을 눈앞에서 실물로 지켜본 팬들은 "너무 아름답다", "실물이 더 예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팬심을 한껏 드러냈다.
YouTube '메구리튜브'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보낸 메구리는 영상 끝에 "팬들과 너무 좋은 시간을 지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재방문 의사를 밝혔다.
한편 2009년 첫 데뷔작을 찍은 메구리는 약 8년간 수백 편의 포르노를 찍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볼륨감이 넘치는 몸매를 갖춰 1년이 채 안 돼 포르노 업계의 최정상에 올라섰다.
이후 그는 2017년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
YouTube '메구리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