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8일(월)

아이돌 뺨치는 '춤선'으로 '산타텔미' 커버한 펭수의 크리스마스 무대 (영상)

인사이트YouTube '자이언트 펭TV'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대세 펭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Santa Tell Me'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는 "나 홀로 소품실에"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홀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펭수의 모습이 담겼다.


기쁜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을 세웠던 펭수는 아무도 초대에 응하지 않자 시무룩한 표정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자이언트 펭TV'


이내 마음을 다잡은 그는 혼자서 파티를 준비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펭수는 바닥에 누워 "아 뭐하고 놀면 재밌으려나"라고 외치며 휴대폰을 바라봤다.


곧바로 화면은 또 다른 실내로 전환됐고, 아리아나 그란데의 히트곡 'Santa Tell Me' 반주가 흘러나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에는 펭수의 귀여운 목소리가 담겼고, 펭수는 이에 맞춰 사랑스러운 커버 무대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자이언트 펭TV'


펭수는 자신을 보러 와준 루돌프 친구들과 함께 귀여운 율동을 선보였다.


펭수 특유의 목소리에 어우러진 앙증맞은 율동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또 그는 거대한 몸집에도 불구하고 선이 살아있는 춤선까지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Santa Tell Me' 커버 무대를 펼친 펭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 펭수 몸놀림이 장난이 아니다", "너무 사랑스럽다", "펭수야 메리 크리스마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아이돌 뺨치는(?) 흥으로 크리스마스를 뒤집어놓은 펭수의 자태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자이언트 펭TV'


※ 관련 영상은 3분 2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자이언트 펭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