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todayis_wend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웬디는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웬디는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하면서 팬들의 귀를 힐링 시켜 줬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건 카리나의 히트곡 'Slow motion'이었다.
Instagram 'todayis_wendy'
'Slow motion'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천천히 빠지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달달한 곡이다.
반주가 흘러나오자 웬디는 특유의 목소리로 매력적인 음색을 뽐냈다.
웬디는 호소력 짙은 감성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원어민 못지않게 유창한 영어 발음을 구사했다.
노래와 잘 어우러지는 웬디의 청아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눈을 감게 만들었다.
Instagram 'todayis_wendy'
웬디는 한 소절 한 소절 정성을 담아 노래해 순식간에 노래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원곡의 높은 가성 부분도 웬디는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무리 없이 소화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시작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웬디의 'Slow motion'을 들은 누리꾼은 "목소리 너무 좋다", "웬디 영상 수십 돌려봤다", "가창력도 미모도 완벽하다", "'Slow motion'이 썸탈 때 설레는 감정을 담은 곡이라 웬디 노래 들으니 연애 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23일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itival Finale'로 컴백할 예정이다.
Instagram 'todayis_wendy'
Twitter 'HkYer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