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8일(월)

귀여운 산타복 입고 '크리스마스 요정' 비주얼 뽐낸 사랑스러운 여돌 6인

인사이트왼쪽부터 아이유, 사나 / SBS '2017 가요대전', JYP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일 년 중 우리의 가슴을 유난히 들뜨게 만드는 날이 있다.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다.


길거리 위로 눈이 소복이 쌓이고 캐럴이 흘러나와 한가득 설렘을 안기는 크리스마스의 마스코트는 바로 산타클로스다.


이러한 탓에 우리의 스타들은 산타로 직접 변신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쁨을 선사하곤 한다.


특히나 평소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의 변신은 남녀를 불문하고 강한 떨림은 안긴다.


산타 요정으로 변신해 황홀한 비주얼을 뽐낸 스타를 함께 만나보자.


1. 아이유


인사이트SBS '2017 가요대전'


인사이트Twitter '_IUofficial'


'2017 SBS 가요대전'에서 산타 요정으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든 스타 중 한 명은 아이유다.


아이유는 무대 위에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빨간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에 여신 같은 비주얼을 뽐내던 아이유는 산타 복장으로 남심에 불을 지폈다.


2. 소녀시대 태연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인사이트파리바게뜨


여신 같은 미모를 갖춘 태연 역시 산타 요정으로 변신한 적이 있다.


광고, 무대 등에서 산타 복장을 소화했던 태연은 매번 잊을 수 없는 비주얼로 심장을 두드렸다.


빨간색 복장에 루돌프 뿔 머리띠를 얹은 태연은 요정, 그 자체인 미모를 자랑한다.


3. 트와이스 사나


인사이트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나 또한 산타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스타다.


빨간색 복장이 유독 잘 어울리는 사나는 산타복을 입었을 때 눈부신 미모를 발산한다.


실제 요정 같은 아우라를 자랑하는 사나의 변신은 매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트와이스 팬들의 가슴에 진한 설렘을 안기고 있다.


4. 구구단 김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요즘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구구단 김세정도 산타 복장이 잘 어울리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김세정은 산타 옷을 걸치는 순간 요정 분위기를 한껏 발산한다.


여기에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김세정의 미모가 더해지면 그야말로 요정을 보는 듯하다.


5. AOA 설현


인사이트


인사이트넥슨


다음은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AOA 설현이다.


우월한 몸매에 아리따운 미모를 갖춘 설현은 산타 옷을 입고 남심을 불태운 바 있다.


강렬한 레드톤의 산타 복장을 한 설현은 잊을 수 없는 비주얼로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6. 걸스데이 혜리


걸스데이 혜리가 5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상쾌환 x 혜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걸스데이 혜리가 5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상쾌환 x 혜리 크리스마스'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깜찍한 언행으로 팬들의 심장을 두드리는 혜리 역시 산타 요정으로 변신한 적이 있다.


혜리는 영롱한 레드톤 원피스에 흰색 카라가 포인트인 크리스마스 의상을 소화했었다.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혜리는 이날 고혹적인 산타 요정의 자태를 뽐내며 팬심을 요동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