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8일(월)

애니메이션 캐릭터랑 너무 닮아 '도플갱어' 아니냐 말 나오는 연예인 6

인사이트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오뚝한 콧날에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우리의 연예인들.


너무나 또렷한 이목구비 탓일까. 이들은 종종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똑 닮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기도 한다.


최근 트와이스 다현은 영화 '겨울왕국 2'의 엘사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슷한 생김새를 자랑하며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현뿐만 아니라 수많은 연예인 역시 만화 캐릭터와 닮은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만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할 정도로 닮아 우리를 놀라게 한 연예인을 한데 모아봤다.


1. '겨울왕국 2' 엘사 - 트와이스 다현


인사이트(좌) 영화 '겨울 왕국 2', (우)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다현과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2'의 엘사는 마치 복사, 붙여넣기를 한 듯 비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엘사의 큰 눈망울과 조그마한 입 그리고 높은 코는 마치 다현을 모티브로 제작된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특히 금발 헤어스타일의 다현과 엘사는 마치 쌍둥이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2.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하울 - 강동원


인사이트(좌)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우) 사진 제공 = 하이컷


연예계 비주얼 원톱으로 꼽히는 배우 강동원 역시 닮은 만화 캐릭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애니메이션 영화 '움직이는 하울의 성'에 등장하는 하울이다.


날렵한 턱선에 자기 주장 강한 이목구비로 남신 분위기를 내뿜는 강동원과 하울은 형제처럼 똑 닮은 외모를 자랑한다.


3. '고양이의 보은' 나토루 - 유재환


인사이트(좌) 영화 '고양이의 보은', (우) MBC '무한도전'


다이어트 이후 훈훈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유재환도 과거 통통했을 시절 닮은 캐릭터가 있다.


귀여운 외모에 5대 5 가르마를 타던 시절의 유재환은 애니메이션 영화 '고양이의 보은' 속 나토루를 똑 닮았다.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유재환과 나토루는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4.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가오나시 - 류승범


인사이트(좌) 영화 '센고 치히로의 행방불명', (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자랑하는 배우 류승범 또한 뜻밖에 닮은 캐릭터가 있다.


바로 애니메이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등장하는 가오나시다.


검은색 천에 하얀 가면을 쓴듯한 모습은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에서 티셔츠를 뒤집어쓴 류승범의 모습과 완벽히 똑같아 웃음을 안긴다.


5. '신데렐라' 아나스타샤 - 박미선


인사이트(좌) 영화 '신데렐라', (우) KBS2 '해피투게더 3'


희극인 박미선은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작품 '신데렐라' 속 한 인물과 닮은 외모를 자랑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 '신데렐라'에 등장하는 주인공 신데렐라의 언니 아나스타샤다.


한 누리꾼이 편집한 사진 속 단발머리에 안경을 쓴 아나스타샤는 마치 박미선과 자매인 양 닮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6. '겨울왕국' 안나 - 이혜정


인사이트(좌) 영화 '겨울왕국', (우) JTBC '닥터의 승부'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유행어를 낳은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영화 '겨울왕국' 안나의 어린 시절과 똑 닮았다.


큰 눈에 앙증맞은 코와 통통한 볼살을 자랑하는 안나는 이혜정과 똑 닮은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심지어 짧은 앞머리를 넘긴 모습까지 똑같은 이들은 보는 이의 소름을 돋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