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최근 아이돌 사이에서 급격하게 떠오르고 있는 헤어스타일이 있다.
바로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파란색 염색 머리다.
영롱한 머리색 덕분에 해당 헤어스타일을 한 아이돌은 마치 요정과도 같은 모습을 보인다.
쉽게 어울리기 힘든 머리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이를 파란색 머리로 염색하게끔 만든 아이돌을 모아봤다.
1. 아이유
카카오M
Twitter 'iudeft0516'
아이유는 컴백하며 파란색 머리로 염색해 엘프 미모를 뽐냈다.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과 어울리는 짙은 파란 머리는 그의 새하얀 피부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파란 머리를 한 아이유의 아담한 체구는 그를 더욱 요정처럼 보이게 했다.
2. AOA 설현
Instagram 'sh_9513'
Twitter 'seolhyun_kr'
최근 '날 보러 와요'로 컴백한 설현 또한 파란색 머리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그간 선보인 적 없던 파란 머리로 염색을 한 설현은 무대 위에서 아름다운 아우라를 풍겼다.
섹시한 이미지가 강했던 설현은 자신과 찰떡같은 파란 헤어스타일로 꾸미면서 요정미를 한껏 과시했다.
3. 슈퍼주니어 규현
Naver TV '슈주 리턴즈 3'
데뷔 이후 파격적인 헤어 염색을 하지 않았던 규현은 최근 컴백을 앞두고 파란색 머리를 선보였다.
그동안 밝은 머리를 좀처럼 하지 않았던 규현이기에 파란색으로 염색을 한 규현의 모습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불렀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헤어스타일을 규현은 특유의 '꽃미모'로 자신의 비주얼을 더욱 빛냈다.
4. 마마무 휘인
YouTube 'MODERATO'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힙'(Hip)으로 컴백한 마마무 휘인 또한 파란색 머리로 염색을 하며 '리즈 미모'를 갱신했다는 극찬을 받았다.
어두운 빛이 도는 진한 파란색 머리는 휘인의 미모를 신비롭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5, 우주소녀 은서
YouTube 'mang2goon'
뉴스1
은서는 최근 애쉬 계열의 파란색으로 염색을 하고 요정미를 뽐냈다.
특유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어우러진 그의 헤어스타일은 남심뿐 아니라 여심까지 홀리게 만들기 충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