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류준열, 이혜리, 던, 현아 / Instagram 'ryusdb', 'hyunah_aa'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대부분의 사람은 오랜 기간 변함없는 사랑을 하고 싶어 한다.
시간이 흘러도 서로를 바라보면 행복함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그런 만남 말이다.
여기 꿈같은 일을 현실로 이뤄낸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훈훈한 외모에 연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당당히 공개 연애를 선언한 후 변함없는 사랑으로 많은 이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스타는 누가 있을까.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화려한 미모만큼이나 눈부신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연예인 커플을 모아봤다.
1. 신민아♥김우빈
지오다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은 5살 차이가 나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다.
지난 2015년 한 의류 브랜드 모델로 서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뜨겁게 사랑하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특히나 2017년 비인두암 판정을 받은 김우빈 곁에서 신민아는 묵묵히 옆을 지키며 진짜 사랑이란 무엇인지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2. 혜리♥류준열
Naver TV 'tvN 페스티벌 &어워즈'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헤리와 류준열 역시 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아름답게 사랑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서로 호감을 느끼게 됐다.
이후 2017년 8월부터 혜리와 류준열은 공개 열애를 시작, 현재까지 서로의 작품을 모니터링해주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3. 서지승♥이시언
Instagram 'lee_si_eon'
Instagram 'jiseungseo'
6살 나이 차를 자랑하는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도 공개 연애 후에도 진득하니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지난 2018년 2월 이시언은 서지승과 5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서지승과 열애 중에 이시언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관해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4. 예정화♥마동석
Instagram 'madongseok'
Instagram 'yejunghwa'
무려 17살 나이 차를 사랑으로 극복한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다음 주인공이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11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3월 마동석은 칸 국제영화제에서 "장가 안 가냐"라는 질문에 "내년에 갈 것"이라며 결혼을 예고하기도 했다.
5. 이하늬♥윤계상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는 4살 나이 차에도 짙은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
지난 2013년부터 열애를 시작한 윤계상과 이하늬는 무려 6년 가까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 커플은 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연예인 커플 중 가장 닮고 싶은 워너비 커플 2위에 오르기도 했다.
6. 현아♥던
Instagram 'hyunah_aa'
그라지아
열애 사실을 밝힌 가수 현아와 던은 2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들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무려 4년 동안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가요계에 컴백한 두 사람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 예능 프로그램에도 동반 출연하는 등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