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8일(월)

앞머리 내리고 더 어려져 앞머리 '뽐뿌' 오게 만드는 여자 스타 6

인사이트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찰떡같은 앞머리로 많은 여성의 앞머리 욕구를 자극하는 스타들이 있다.


앞머리가 없을 때도 예쁘지만 이들은 앞머리를 내리고 더욱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를 뽐낸다.


내린 앞머리로 청순함을 뽐내는 이들의 비주얼은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도 사로잡는다.


앞머리를 내리고 앳된 모습을 보이며 여성들의 욕구를 제대로 자극한 여자 스타들을 모아봤다.


1. 김세정


인사이트Twitter 'thesin_'


인사이트Instagram 'clean_0828'


그룹 구구단 김세정은 최근 앞머리 내린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남심에 불을 질렀다.


원래도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던 김세정이었지만 그간 길렀던 앞머리를 자른 그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풍겨 인상적이었다.


이에 더해 김세정은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물오른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남성 팬들의 감탄을 불렀다.


2. 신예은


인사이트Instagram '__shinyeeun'


인사이트Twitter 'Dejavu_118'


오랫동안 앞머리 없이 활동해 온 배우 신예은은 최근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달 KBS2 '뮤직뱅크' 촬영일에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시스루 뱅에 도전해 시선을 모았다.


바람에 따라 흩날리는 신예은의 앞머리는 그의 청순미를 더욱 극대화했다.


3. 조이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Instagram '_imyour_joy'


지난 9월 그룹 레드벨벳 조이는 앞머리를 자르고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앞머리를 자른 후 시크하면서도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조이의 모습은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저격했다.


4. 한예슬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로 고혹미를 과시해 온 한예슬도 최근 앞머리 있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눈까지 내려오는 한예슬의 앞머리는 그의 바비 인형 비주얼과 완벽하게 어울렸다.


한껏 소녀미를 발산하는 한예슬의 비주얼은 곧 4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였다.


5. 박보영


인사이트


인사이트V Live


배우 박보영 또한 앞머리를 자를 때마다 극강의 동안 미모를 자랑한다.


최근 진행된 V Live에서도 박보영은 앞머리를 자르고 '똑단발' 머리를 한 모습이었다.


박보영은 올해로 30살이지만 앞머리를 내린 그의 모습은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손색없었다.


6. 청하


인사이트YouTube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인사이트Instagram 'chungha_official'


화려한 섹시 퍼포먼스의 여왕 청하도 지난 8월 앞머리를 내리고 청순한 분위기를 내뿜었다.


무대 위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보이던 모습과는 달리 청하는 '뱅 헤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