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마치 미래를 본 것처럼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3차전 '한국vs독일'의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성지글이 화제다.
지난 25일 한 페이스북 페이지는 한국 대 독일 경기의 스코어를 맞추면 총 100만원을 쏜다는 글이 올라왔다.
독일의 승리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인 가운데 그중 한 누리꾼은 이들과 반대로 한국이 2대0으로 이긴다고 확신했다.
그는 초반 한국이 독일의 거센 공격을 막아내다 독일이 제풀에 지치면 역습을 통해 손흥민, 김영권이 각각 1골씩 총 2골을 넣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펜딩 챔피언' 독일을 2대0으로 꺾는다는 의견에 당시 누리꾼들은 "말도 안 된다", "상대는 독일이다", "0대2로 질 것"이라는 부정적인 의견을 내놨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한국은 그 누리꾼의 예언대로 독일을 2대0으로 이기며 침몰시켜버렸다.
더욱이 놀라운 점은 누가 골을 넣을지도, 어떻게 넣을지도 정확하게 맞혔다는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성지글",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 번호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독일에 2대0으로 승리한 한국 축구대표팀은 1승 2패 승점 3점, 골득실 0을 기록하며 F조 3위로 대회 일정을 마감했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