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6일(금)

"그 가수에 그 팬"... 팬클럽, 이준호 생일 기념해 '고양이 모래 1.5톤' 기부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1월 25일 36번째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팬들이 보낸 특별한 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한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는 이준호 팬들로부터 받은 고양이 모래 기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보호소 관계자는 "1월 25일 가수 겸 배우 이준호님의 생일을 맞아 팬분께서 고양이들을 위해 모래를 기부해 주셨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ansunganimalcare'


보호소 측은 "현재 보호소에는 170마리의 고양이들이 함께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라며 "많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만큼, 모래는 아이들의 일상과 건강을 지켜주는 아주 소중한 선물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추운 겨울, 모든 고양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 이번 나눔에 함께 담겼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보호소는 또한 "고양이 집사로서 길에서 만난 고양이를 직접 구조해 치료하고 가족으로 품어온 이준호 배우님의 따뜻한 마음처럼, 이번 생일 기부 역시 더욱 의미 있게 전해졌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이준호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ansunganimalcare'


이준호는 평소 반려묘 4마리의 집사로 알려져 있으며, 고양이를 구조해서 입양하는 등 동물 사랑으로 유명합니다. 팬들은 이러한 이준호의 마음을 헤아려 그의 생일을 맞아 같은 방향의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양이 모래 기부 증서와 함께 대량의 고양이 모래가 보관된 모습이 담겼습니다. 


보호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준호 인스타그램


한편 이준호는 생일을 맞아 '2026 이준호 팬미팅 STUNNING US'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