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8일(토)

프레비츠, 건조한 시즌 겨냥... 촉촉·탱글 수분·탄력 듀오 런칭

건조한 계절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 등장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건조해진 날씨를 겨냥해 피부 수분·탄력을 위한 신제품 앰플 2종을 출시합니다.


사진 제공 = 프레비츠


이번 신제품은 ▲수분 진정 케어에 특화된 '세라글래스 오로라 수딩 앰플'과 ▲탄력 및 볼륨 개선에 초점을 맞춘 '엑소 PDRN 볼륨 드롭 앰플'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세라글래스 오로라 수딩 앰플'은 오로라처럼 빛나는 수분 레이어로 수분을 붙잡아주는 앰플로 온도 변화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유리광 수분 장벽을 형성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프레비츠


동백 엑소좀과 시카 PDRN 등을 함유한 '엑소 PDRN 볼륨 드롭 앰플'은 중안부 부위에 볼륨감을 채워주며 탱글한 윤기 피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프레비츠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레비츠 스마트스토어에서 10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3,500원(정상가 각 27,000원) 출시 기념 특가를 선보입니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앰플 2종은 프레비츠가 1년 만에 선보이는 핵심 스킨케어 신제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수분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잡았다"며 "건조해지는 계절, 프레비츠의 신제품 앰플로 촉촉 탱글한 피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제공 = 프레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