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폐가에서 성인 남녀 3명 숨진 채 발견
경기도 하남시의 한 폐가에서 성인 남녀 3명이 숨진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1일 오후 2시 28분쯤 하남시 천현동의 폐가 내부에서 성인 남성 2명과 여성 1명 등 총 3명이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사망자들은 30대와 40대 남성 2명, 그리고 50대 여성 1명으로 확인됐으나, 이들 간의 관계는 아직 파악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온라인 게시글 신고로 시작된 수사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게 된 계기는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접수된 112 신고였습니다.
사망자 중 한 명의 지인이 "지인이 온라인상에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며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 조사 결과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목숨을 끊는 데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도구가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까지 사망자 중 1명이 온라인상에 올렸던 게시글 외에는 별도의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와 사망자들 간의 관계 등을 파악하기 위해 자세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같은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