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금)

술 취해 의식 잃은 여성 홍대 근처 호텔로 데려간 10대... 경찰 체포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술에 취한 여성을 인근 호텔로 데려간 10대 남성이 직원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13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준강간미수 혐의로 10대 A군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A군은 지난 9일 새벽 1시쯤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을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호텔로 데려간 혐의를 받고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경찰에 따르면 의식을 잃은 여성이 A군의 등에 업혀 호텔에 들어왔다. 객실이 없다고 하자 A군은 여성을 데리고 나갔고, 이를 수상히 여긴 직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호텔 인근 도로에서 A군을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A 군은 "며칠 전 채팅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알게 돼 만난 사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남성이 실제로 여성을 상대로 범죄를 저지르려는 의도가 있었는지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한편, 지난 10월에도 충남 논산에서 오토바이로 40대 여성을 납치해 학교 건물에서 성폭행을 저지르고 영상을 촬영한 10대가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10대 남성은 오토바이 구매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불특정 여성을 상대로 강도 범행을 준비했고 밤늦게 퇴근하는 여성을 발견하고 따라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