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1일(월)

"허영지는 얼굴 빨개졌는데"...레드벨벳 덕후라 허영지 보고도 포커페이스 유지한 페이커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와 페이커(본명 이상혁) / Instagram 'young_g_hur'


페이커에게 이뻐 보이기 위해 화장 고치는 허영지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리그오브레전드 선수 페이커(본명 이상혁)를 만나 얼굴이 화끈 달아올랐다.


허영지는 페이커를 보는 내내 소녀 팬처럼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에 반해 페이커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허자매'에 "데뷔 10년 차 가장 떨렸던 날. T1 선수분들과 함께한 성덕 허영지의 하루"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YouTube '허자매'


영상에서 허영지는 평소보다 들뜬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그토록 좋아하던 페이커를 실물로 볼 수 있는 날이었기 때문이다.


허영지는 페이커에게 조금이라도 이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화장을 고치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 그리고 마침내 페이커를 만났고, 허영지의 얼굴은 불타는 고구마(?)가 됐다.


YouTube '허자매'


"많이 잘하시네요"...실버1 허영지에게 특급 칭찬 건넨 페이커


허영지는 페이커가 건넨 선물에 화들짝 놀라며 "저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커는 열심히 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선 "어떤걸요?"라고 되물었고, 이에 허영지가 "롤이요. 실버1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페이커는 활짝 웃으며 "아 진짜요?"라면서 "많이 잘하시네요"라고 허영지를 칭찬했다.


YouTube '허자매'


이후 둘은 사이좋게 사진을 찍었고, 허영지는 페이커를 본 게 너무 좋았는지 매니저에게 "나 사진 찍어달라고 누구한테 한 거 처음 봤죠?"라고 말하기도 했다.


허영지는 페이커가 준 선물이 페이커의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임을 알고선 "너무 좋아"라고 기뻐했다.


페이커를 보고선 소녀팬처럼 좋아하는 허영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얼굴 새빨개진 거 보니 리얼이다", "성덕이 된 느낌은 어떤 기분일까", "롤하는 사람들한테는 연예인 그 이상이지"라고 말했다.


YouTube '허자매'


한편 허영지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덕 허영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페이커와 허영지의 모습이 담겼다.


허영지는 "허자매에서 매몰차게 편집당했던 롤 이야기를 원없이 한 날"이라며 게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YouTube '허자매'


페이커는 과거 레드벨벳, 그 중에서도 멤버 슬기의 팬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2018년 11월에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함께 출연해 빼빼로를 받고 '성덕'으로 등극하며 흐뭇하게 미소를 지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YouTube '허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