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지하철서 아무도 못 알아봐 안심했는데 10대 소녀팬 마주친 톰 크루즈가 보인 반응

Jimmy Kimmel Liv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톰 크루즈가 지하철에서 유일하게 자신을 알아본 소녀 팬에게 한 스윗한 행동이 화제다.


만약 당신이 지하철에서 톰 크루즈를 만났다면 어떻게 반응하겠는가.


YouTube 'why_issue'


최근 각종 SNS에서는 톰 크루즈가 ABC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한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톰 크루즈는 "가끔 모자 쓰고 이어폰 끼고 지하철을 탄다"고 말했다.


톰 크루즈는 지하철에 타도 사람들이 전부 핸드폰을 보느라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YouTube 'why_issue'


그러던 중 톰 크루즈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10대 소녀팬을 만났다고 설명했다.


그는 "10대로 보이는 한 소녀가 저를 알아보는 일이 있었다. 눈을 마주치곤 모자를 만지면서 고개를 푹 숙였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자 소녀 팬은 톰 크루즈를 한 번 쳐다보고, 지하철 안을 둘러보길 반복했다고 한다. 아마 톰 크루즈가 지하철 안에 있는데도 조용한 승객들의 모습을 보고 당황스러웠던 게 아닐까.


YouTube 'why_issue'


톰 크루즈는 "소녀 팬과 다시 눈이 마주치자 손가락을 입에 가져다 대고 '쉿'이라고 했다. 그러더니 소녀 팬은 고개를 끄덕거리고 사진을 한 장 찍더라"라고 말했다.


해당 사연에 국내 팬들은 "그 광경을 상상해 보니 너무 소름 돋는다"면서도 "유쾌하고 인성이 너무 좋은 배우", "소녀 팬 너무 좋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YouTube 'Jimmy Kimme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