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공연 보려고 알바 빼먹고 온 여성팬에게 '용돈 10만원' 쏜 인기 래퍼

Instagram 'kaogaiiwtf'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래퍼 가오가이가 팬에게 용돈 10만 원을 시원하게 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5일 X(옛 트위터) 계정에는 가오가이의 미담글이 올라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담글 내용에 따르면 한 여성 팬은 가오가이의 공연을 보고자 아르바이트까지 빼먹었다.



팬은 '나 20살인데 가오가이 보려고 알바쨌당'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스케치북을 들고 가오가이를 응원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후 팬은 가오가이와 DM을 주고받게 됐다.


가오가이는 해당 팬을 기억하면서 "야씨 너였구나 계좌 보내줘"라고 요청했고, 팬도 장난삼아 계좌번호를 보냈다.


X 'suu0oi'


그러자 가오가이는 "더위 먹지 말고 맛난 거 사먹어. 다음부턴 알바 째지 말고 쨔샤"라고 답변을 보냈다.


계좌 내역을 확인한 팬은 깜짝 놀라고 말았다. 가오가이가 진짜 10만 원을 입금했기 때문이다.


팬은 "가오가이 미담"이라면서 "진짜 10만원 입금해 줌..래퍼오빠가 밥 먹여준다"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가오가이의 미담을 접한 누리꾼은 "세상 스윗하다", "저러면 덕질할 맛나지", "팬이랑 DM 주고받는 것도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오가이는 과거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도전한 바 있지만 탈락했다.


가오가이는 웹예능 '머니게임', '우마게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YouTube '진용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