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1일(월)

'블랙핑크 지수' 한 눈에 반하게 만든 안보현의 수준급 노래 실력 (영상)

JTBC '아는형님'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배우 안보현이 블랙핑크 지수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과거 그가 한 방송에서 선보인 수준급 노래 실력이 재조명됐다.


최근 각종 SNS에는 지난 2020년 5월 JTBC '아는형님'에서 민경훈과 듀엣곡을 부른 안보현의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이날 안보현은 어릴 때 자신의 우상이었던 버즈의 '남자를 몰라'를 선곡했다.


JTBC '아는형님'


안보현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으로 첫 소절을 불렀다.


또한 노래가 클라이맥스를 향해 갈 땐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 원곡자 민경훈을 놀라게 했다.


안보현 노래 실력을 본 민경훈은 뿌듯한 표정과 함께 듀엣을 부르기 시작했고, 노래 후렴구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화음으로 끝났다.


JTBC '아는형님'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수준급임을 자랑한 안보현 모습은 최근 블랙핑크 지수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지수가 반할만 하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면 어떡하냐", "민경훈이랑 공연해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남겼다.


Instagram 'bohyunahn'


한편 앞서 3일 블랙핑크 지수와 안보현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수와 안보현의 소속사는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각각 입장을 밝혔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