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22일(목)

어제자 '차쥐뿔'서 충격적인 머리 크기+215mm 발 사이즈 인증한 '쪼꼬미' 박보영

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박보영이 '차쥐뿔'에 떴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박보영이 들어왔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박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날 이영지는 박보영이 자신의 집 현관문을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라며 "너무 작다"라고 언급했다.


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어 "화면에서 존재감이 너무 커서 키가 그렇게 안 작은 줄 알았는데 많이 작으시다"며 "충격적인 귀여움"이라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현관문 쪽에 갔다가 박보영이 신은 운동화를 발견한 이영지는 다시 한 번 크게 놀라며 운동화를 들어 올렸다.


옆에 있던 카메라 감독의 신발을 같이 보여주자 확연히 드러나는 사이즈 차이에 보는 이들 역시 놀라움 금치 못했다.


실제로 박보영은 발 사이즈 215mm인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영지는 "약간 스트레스 받으시냐. 사람들이 막 이렇게 (귀여워) 하는 거"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보영은 "작아서 평상시에 잘 숨어다니고 도망다니고 사람들 많은 데에 잘 다니고 그런다"라고 쿨하게 답했다.


프로그램 콘셉트상 이영지와 함께 술을 마신 박보영은 일반 맥주컵으로 얼굴이 다 가려지는 모습으로 충격적인 '소두'를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박보영은 "주량이 소주 3잔"이라며 "취하면 집에 간다"라고 말해 귀여움을 자아냈다.


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