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내 얘기다 싶으면 롤 아이디 보내세요"
러블리한 외모와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여성 스트리머가 남친 찾기에 나섰다.
그 주인공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롤 스트리머 소람잉이다.
지난 2일 소람잉은 생방송 도중 한 시청자로부터 "누나랑 결혼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오늘 사람 많은데 이거 공고하면 되겠다"라며 미리 작성해 둔 것으로 보이는 장문의 '남친 모집 공고'를 공개했다.
공고문에는 지원자가 갖춰야 할 필수조건과 가산점 항목까지 꼼꼼히 적혀 있었다.
소람잉이 가장 우선순위로 내건 남자친구의 조건은 "상위 1%의 롤 실력을 갖춰야 한다"는 것이었다.
구체적으로 그는 "롤 다3 이상이며 이렐리아, 루시안, 아칼리 잘하시는 분 우대한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롤 실력이 조건에 해당되더라도 "탑망나니는 지원 불가"라고 선을 그었다.
롤 실력 이외에도 성격 30%가 반영된다. 소람잉은 "롤을 하면서 성격이 조금 병들 수는 있는데, 기본 성격이 좋은 사람을 찾고 있다"고 부연했다.
이어 소람잉은 "손이 예쁘고, 허벅지가 두껍고, 삼겹살을 좋아하며 까무잡잡한 분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 얘기다 싶으면 롤 아이디를 보내 달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말로 공지를 마쳤다.
한편 소람잉은 트위치에서 6만 8천여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롤 스트리머다. 그는 트위치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