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이 있다.
이들은 쭉 뻗은 팔다리로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우월한 미모와 더불어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는 이들의 모습은 남심뿐 아니라 여심까지 홀린다.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미를 뽐내는 '워너비' 몸매를 가진 여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1. 아이즈원 강혜원
강혜원의 완벽한 몸매는 많은 여성들을 감탄게 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잡을 데 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강혜원은 치킨을 먹고 인바디를 체크했는데도 팀 내 1등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혜원의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더불어 비현실적인 몸매는 남성 팬과 여성 팬을 동시에 불러 모으는 주요 요인이다.
2. 레드벨벳 슬기
귀여운 얼굴과 다른 반전 몸매를 보유한 슬기는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가장 먼저 꼽히는 아이돌이다.
슬기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로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를 때마다 레전드 직캠을 만들어낸다.
과한 노출 없이도 S라인 몸매를 뽐내는 슬기의 모습은 팬심을 홀리기 충분하다.
3. 트와이스 사나
사나 또한 깜찍한 얼굴과 함께 굴곡진 몸매를 과시한다.
한 손에 잡힐 듯한 사나의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골반은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 남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4. AOA 설현
대문자 'S라인' 몸매의 대표주자 설현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167cm의 훤칠한 키와 뛰어난 비율을 갖춘 설현은 일상도 화보처럼 보이게 만든다.
5. 모모랜드 연우
연우 또한 얇은 허리 라인과 넓은 골반으로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탄탄하면서도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는 연우는 어떤 스타일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대표 아이돌이다.
6. 에이핑크 정은지
평소 필라테스, 헬스 등의 운동을 자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정은지도 건강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다.
일상이나 무대 위에서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 정은지의 모습은 수많은 여성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