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내로라하는 미인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 주목을 받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얼굴 천재', '여신', '비주얼 끝판왕' 등 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수식어를 독차지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때부터 미모로 대중의 눈도장을 받은 이들은 자신들이 활약하는 무대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가수부터 배우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압도적인 분위기와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내는 여자 스타들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아이돌 대표 '얼굴 천재'로 통한다.
데뷔 초부터 우월한 미모로 주목을 받은 그는 줄곧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불리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홀리고 있다.
아이린은 성형외과 손님들이 원하는 얼굴에 가장 많이 뽑힐 정도로 현대적인 미인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했다.
2. 신세경
배우 신세경 역시 우월한 미모를 과시하며 '여신'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스타 중 한 명이다.
날이 갈수록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은 글래머러스하고 탄탄한 몸매까지 갖춰 그야말로 완전체로 불리는 중이다.
3. '소녀시대' 윤아
걸그룹 레전드라 불리는 소녀시대 윤아도 빼놓을 수 없다.
사슴 같은 눈망울과 완벽한 이목구비 조화를 자랑하는 윤아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여신하면 떠오른 여자 연예인으로 통하고 있다.
아이돌로 이미 인기의 정점을 경험한 윤아는 배우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4. 신예은
웹드라마 여신으로 통하는 신예은 또한 아름다운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다.
데뷔 초 인기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과 똑 닮은 외모로 주목을 끌었던 신예은은 청순한 외모와 매력적인 단발로 만인의 이상형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독보적인 비주얼로 일찌감치 스타 반열에 오른 그는 그 인기에 힘입어 각종 드라마의 주연배우 자리를 꿰찼다.
5. 고윤정
고윤정은 범접할 수 없는 매력으로 남심을 홀리고 있는 신인 배우 중 한 명이다.
새로운 '얼굴 천재'라 불리는 그는 사슴같이 큰 눈망울과 함께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청순한 분위기부터 도도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풍기는 고윤정을 보고 있자면 흐뭇한 미소가 절로 지어질 정도다.
차기 연기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불리고 있는 그는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에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