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오늘자(30일) '신서유기 7' 촬영하다 실시간으로 포착된 멤버들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신서유기 7' 촬영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최근 일간스포츠는 한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tvN '신서유기 7'이 30일 첫 촬영을 시작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신서유기 7' 촬영은 국내에서만 진행되고, 1박 2일씩 총 네 번의 분량을 나눠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알려진 바와 같이 '신서유기 7' 측은 오늘(30일) 첫 촬영을 시작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목격담이 연이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중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건 바로 멤버 전원이 한꺼번에 나온 사진이었다.


사진에는 왼쪽부터 은지원, 이수근, 강호동, 규현, 피오, 송민호가 차례대로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각각 간달프, 무릎팍도사, 신묘한, 지니, 배추도사, 무도사로 분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weibo 'Masijacoke85555'


또 이들은 무언가에 불만이 있는지 제작진을 째려보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밖에도 규현과 강호동이 노란색 오픈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이번에도 분장했구나", "벌써 보고 싶다", "사진만 봐도 너무 웃기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서유기 7'은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