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1일(목)

'아이돌 피' 흐르는 게 분명한 올해 '40살' 조정석의 세젤귀 비주얼

Tiwtter '_BBolls_'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영화 '엑시트'를 통해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또 한 번 다진 배우 조정석.


그는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재치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조정석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그와 관련된 게시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건 아이돌 뺨치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조정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Twitter 'Beakmadi'


연기뿐만 아니라 춤과 노래에도 재능이 있는 조정석은 팬미팅 등을 통해 넘치는 끼를 발산한 바 있다.


조정석은 공연을 펼치는 만큼 평소에 주로 입는 댄디한 의상 대신 아이돌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소매가 큰 셔츠에 스키니진을 매치해 입은 그는 40대가 아닌 20대라 해도 손색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그는 아이돌들이 즐겨 착용하는 캡 모자에 검은색 마스크를 하고 훈훈한 대학 선배 같은 느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은 "올해 40살이라는 게 믿기질 않는다", "조정석의 몸에는 아이돌의 피가 흐른다", "뭘 해도 멋지네"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한 영화 '엑시트'는 최근 9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롤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