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두 사람이 전생에 가족이었나요?"
너무나도 비슷한 외모로 같은 유전자를 가지지 않았을까 의심하게 만드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얼굴 이목구비부터 풍기는 분위기까지 묘하게 닮은 구석이 많아 '도플갱어 스타'로 불리고 있다.
남녀노소, 국경을 막론하고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타들을 한곳에 모아봤다.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스타 5쌍을 함께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지민 X 돈스파이크
방탄소년단 지민과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닮은꼴로 여러 차례 언급돼 화제가 된 스타들이다.
접점이 하나도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은 묘하게 비슷한 느낌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이 닮았다는 내용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슈가 되자 돈스파이크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제가 했던 발언이 아니지만 죄송하다"라며 사과를 하기도 했다.
2. 자이언트핑크 X 스윙스
래퍼 자이언트핑크와 스윙스 역시 비슷한 얼굴을 자랑하는 스타들이다.
이 같은 사실은 도플갱어와도 같은 두 사람의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알려졌다.
실제로 자이언트핑크는 최근 JTBC2 '악플의 밤'에서 "눈, 코, 입, 광대, 브이라인까지 똑같다"라며 스윙스와 닮은꼴임을 인정하기도 했다.
3. 키아누 리브스 X 건후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건후는 인생 스포일러를 당했다고 할 정도로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와 똑 닮았다.
오동통한 볼, 큰 눈망울 등을 자랑하는 키아누 리브스의 어릴 적 사진은 건후의 현재 모습과 매우 흡사하다.
누나 나은이도 깜빡 속을 정도로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4. '그루비룸' 휘민 X 염정아
그루비룸 휘민과 배우 염정아 또한 닮은꼴로 주목을 받은 인물들이다.
두 사람은 매끈한 콧대, 진한 쌍꺼풀, 뾰족한 턱 등 많은 부분이 묘하게 닮았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두 사람의 외모가 화제가 되자 휘민은 Mnet '고등래퍼 3'에서 "예서 엄마와 닮았다고 기사까지 났다. '좋아요'도 눌렀다"라며 이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다.
5. 이민정 X 채지안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채지안 또한 이민정과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청순한 미모를 지닌 그는 이민정과 묘하게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채지안에게 '차세대 이민정'이라는 수식어를 붙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