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의 열애 소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트와이스 지효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고 입장을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한 아이돌 출신 선배의 소개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주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 것으로 전해졌다.
톱 아이돌 커플의 탄생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지효의 마음을 훔친 강다니엘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호본능 자극하는 외모, 독보적인 실력, 우월한 피지컬 등 강다니엘이 사랑받는 이유는 손에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내 남자친구에게 입히고 싶을 정도로 훈훈한 그의 사복 센스가 대표적인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다.
180cm의 키와 함께 남다른 비율을 지닌 강다니엘은 편안한 차림의 의상부터, 화려한 스트리트 패션, 깔끔한 정장까지 수많은 옷을 맵시 있게 소화한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강다니엘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눈에 잘 들어오는 패션으로 '남친룩의 정석'으로 불린다.
여기에 더해진 강다니엘의 잘생긴 외모는 그의 완벽한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에 많은 팬들은 "옷태가 진짜 좋다", "내 남자친구도 저렇게 입어줬으면...", "지효가 반할만 하구나"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모든 게 완벽하다는 강다니엘의 훈훈한 사복 패션을 사진으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