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조각미남' 성훈과 똑같이 수영장서 '섹시 화보' 찍은 이시언

텐스타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이시언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25일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텐스타는 배우 이시언과 함께한 8월 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왔던 허술한 모습 대신 배우로서의 카리스마와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새빨간 색감의 의상을 입은 이시언은 거친 남성적 매력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텐스타


이어 공개된 수영장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캐주얼한 셔츠, 바지에 선글라스를 착용해 청량한 분위기를 풍겼다.


수영장에서조차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그를 보고 있자니 절로 생각나는 인물이 있다.


바로 이시언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성훈이다.



bnt


성훈은 최근 매거진 bnt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운동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몸을 자랑하며 '역대급' 수영장 화보를 남겼다.


그런 성훈에 이어 수영장 화보에 도전한 이시언은 물에 젖은 셔츠를 입고 은근히 속살을 드러내며 뒤지지 않는 섹시함을 과시했다.


'조각 미남' 배우 성훈에 버금가는 수영장 화보를 선보인 이시언에 누리꾼은 "저러니까 진짜 배우 느낌 난다", "이번 화보 진짜 가보로 간직해야 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텐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