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아쉽게 데뷔를 하지 못했지만..." 김민규가 '프듀X' 최종 탈락 후 팬들에게 전한 말

Instagram 'jelly_auditio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프로듀스 X 101' 김민규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진심이 담긴 손편지를 전했다.


지난 22일 김민규는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앞서 김민규는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 최종화에서 아쉽게 데뷔 명단에 들지 못해 국민 프로듀서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줄곧 상위권 순위를 유지했던 김민규이기에, 그의 탈락 소식은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Instagram 'jelly_audition'


이에 김민규는 자필 편지를 통해 "아쉽게 데뷔를 하지 못했지만 프로그램하는 동안 소중한 순간들을 선물 받았습니다. 정말 하루하루 행복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에게 이런 황금 같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새싹이었던 민규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사랑과 애정 어린 시선 덕분입니다. 저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곧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글을 끝마쳤다.


김민규의 진심 어린 마음이 잔뜩 묻어 나오는 손편지는 많은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비록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그룹 엑스원(X1) 데뷔의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김민규가 또 어떠한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올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


Twitter '312km_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