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커버 여신' 제이플라가 꿀 성대로 영화 '알라딘'의 OST를 완벽 커버했다.
지난 28일 제이플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Naomi Scott - Speechless"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Speechless'는 흥행작에 등극한 영화 '알라딘'의 OST 중 하나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이는 극 중 자스민(나오미 스콧 분)이 악당 자파(마르완 켄자리 분)에게 왕국을 빼앗겼음에도 무너지지 않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보여줄 때 불렀던 노래다.
비장한 분위기가 감도는 반주가 흘러나오자 제이플라는 진지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감정 이입을 했다.
제이플라는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로 한 소절씩 불러나가 진한 여운을 남겼다.
진중하게 노래를 불러나가던 제이플라는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온전히 가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I won't be silenced" 부분에서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그는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소름이 끼칠 정도로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여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커버 영상은 게재된 지 단 하루 만에 약 78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