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3일(토)

'YG'서 솔로 데뷔한 전소미 챙겨주려 홍보 영상 올린 블랙핑크 제니X지수

Instagram 'jennierubyjane'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지수가 전소미의 솔로 앨범을 홍보했다.


지난 13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et me see you shake"라는 글과 함께 두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제니는 영상과 함께 전소미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의 아이디를 해시태그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소미의 솔로 데뷔곡 'BIRTHDAY'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제니와 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세상 신난 표정으로 전소미의 신곡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표현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BIRTHDAY'의 포인트 안무와 제스처를 완벽하게 따라 한 제니와 지수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지수는 해당 영상에 "벌뜨데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전소미를 응원했고, 전소미 역시 "Thank you soooo much for ur support aghh!!! love you"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식구를 위해 직접 홍보 영상까지 찍어 올린 제니와 지수의 훈훈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기 너무 좋다", "회사 상황 안 좋을 텐데 멋있다", "블랙핑크, 전소미 모두 대박 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8월 JYP를 떠나 YG의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한 전소미는 지난 13일 데뷔 첫 솔로곡 'BIRTHDAY'를 발매했다.



YouTube 'THEBLACKLAB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