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프듀X'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5회에서는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1등부터 60등까지 자리한 연습생들의 등수가 공개됐으며, 이 밖의 등수에 안착한 연습생들이 방출됐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었던 순위가 공개되자 국민 프로듀서들은 각자 응원 중인 연습생들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고 나섰다.
그중에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군 이가 있었으니, 바로 연습생 이세진이다.
이세진은 앞서 2017년 인기 웹드라마 '옐로우'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수많은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이세진은 돋보이는 미모와 남다른 기럭지로 '국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세진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기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훈한 일상 사진을 공유해왔다.
사진 속 이세진은 맑은 피부와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을 보고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온다.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한껏 솟은 입꼬리는 그의 넘치는 청량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독보적인 소년미로 '국프'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연습생 이세진이 과연 데뷔조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이세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의 첫 순위 발표식에서 13위에 안착했다.